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코스트코가 있는 관계로 한달에 1~2번 정도는 코스트에서 시장을 보게 되는데, 우리집은 식구가 많아서 코스트코 도매로 사는 제품들이 가격대비해서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다. 어제 코스트코에 들러 몇가지 제품을 구매하고 나오는 길에 푸드코트에서 치킨 베이크를 샀다.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는 베이크 외에도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가격이 6,700원, 피자는 1조각에는 2,500원이고 한판을 구입하는 경우 12,500원, 핫도그세트는 2,000원, 그리고 우리가 먹은 베이크는 블고기 베이크와 치킨 베이크가 있는데 똑같이 가격은 3,700원이다.




코스트코 푸드코트가 대부분 그렇다지만, 우리가 들른 일산 코스트코 푸드코트 역시 빈자리가 없어서 우리는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다.


치킨과 치즈, 야채가 어우러진 비주얼로 치킨량도 꽤 많이 들어 있어서 치킨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강추!



그리고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는 간양파도 셀프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며 음료도 리필이 가능한데, 음료는 콜라, 사이다, 탄산수등이 있는데 셀프로 무한 리필 가능하며 가격은 500원!




사실 코스트코는 푸드코트때문에 간다는 사람들도 많을 정도로 푸드코트 제품들은 맛과 질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서 꼭 들르게 된다.



+ Recent posts